카테고리 없음

이명 때문에 느려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곡물햄스터 2020. 6. 2. 20:15


이명 때문에 느려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거나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며 인생을 사는 것은 매우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아무도 당신이 듣고 있는 것을 들을 수 없고 이것은 당신에게 외롭고 절망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건 사실이 아니야! 그러나, 이명으로 고통받는 것은 확실히 당신 혼자만이 아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명 관리를 도울 수 있는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백색 소음 장치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배경 소음이 있으면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고 잠자기 쉽게 만들 수 있다.


불행히도 백색소음으로 인해 이명이 악화되는 사람들이 있다.


이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안도감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명 현상이 당신을 괴롭힐 때, 자기 자신에게 약 15분만 시간을 주어 잠을 자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 시간 이후에 잠들기 힘들다면, 대신 다른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의 침실을 떠나라.


자극적이거나 격렬한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대신,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줄 활동을 계속하라.


침대에서만 잔다는 것을 몸에 가르침으로써, 뒤척이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상, 요가 그리고 다른 이완 기술은 이명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시간동안 이명은 스트레스나 걱정으로 인해 악화된다.


요가와 명상은 당신의 전신에 평온을 가져다 준다.


이 스트레스의 감소는 당신의 이명을 공격하지 않게 만들 것이다.




침실용 음향 발전기를 가져와라.


이 기계들이 내뿜는 백색소음은 뇌에 집중해야 할 다른 것을 주기 때문에 이명 현상이 당신의 생각을 지배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을 자는 것은 이명 현상이 있을 때 힘들 수 있다; 선풍기나 백색 소음 발생기와 같은 배경 소음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옵션으로 실험함으로써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특정한 소음을 찾아라.


백색 소음은 당신의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부터 환영할 만한 산만함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잠들기 쉽게 만들 수도 있다.




명상은 스트레스와 긴장에 의해 야기되는 이명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가, 심호흡법, 마사지 요법도 스트레스를 줄이고 긴장과 관련된 이명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것은 뇌가 산만함을 가려내면서 집중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이 기술은 당신의 증상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 줄 수 있고 편안한 밤의 수면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은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다.


한 사람의 이명은 일주일 후에 사라질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이명은 더 오랫동안 지속될 수도 있다.


아무리 이명을 갖고 있어도 그것을 처리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면 된다.




이명이 염증성 질환으로 간주된다는 증거가 있다.


식단 조절을 위한 항염증 식단을 하는 것이 더 이치에 맞는다.


이 식단은 많은 신선한 농산물과 아마씨 기름과 연어와 같은 다른 항염증 품목을 포함한다.




이명 진단을 받은 경우 새 의사를 만나면 첫 방문 때 반드시 언급하도록 한다.


거의 200가지의 다른 약품들이 부작용으로서 이명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되고 있는데, 이것은 기존의 이명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의사에게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는 약 중 하나를 처방하지 말라고 말해라.




음악이나 텔레비전을 들을 때 볼륨을 높이지 않도록 해라.


음악을 풀 볼륨으로 듣는 것은 유행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청력에 장기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퇴보하는 모든 이명 증상들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이 영구적으로 청력 장애를 겪게 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시끄러운 소리를 예상하는 장소에 간다면, 귀마개를 싸라.


항상 사운드 장비가 적절한 볼륨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같은 조언은 이명 환자들을 돕기 위한 시도와 진실이다.


이 조건을 가진 사람은 당신뿐만이 아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치료법을 사용하여 그것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이 문제를 찾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