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본 기사에서 답변한 모든 육아 관련 질문

곡물햄스터 2020. 6. 2. 20:15


본 기사에서 답변한 모든 육아 관련 질문



육아능력에 만족한다고 해도 늘 개선과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올 여지가 있다.


결국, 당신의 아이들은 성인이 되는 길에 가장 좋은 출발을 할 자격이 있다.


이 글에는 아이를 키우면서 발생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이 담겨 있다.




아기를 낳기 직전에 간호장비에 많은 돈을 써서는 안 된다.


백화점에서는 이런 종류의 품목을 고품질로 살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이 물건들을 당신에게 기부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또는 아는 지 물어봐라.




당신이 당신의 아이에게 어떤 언어적이고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주고 있는지 항상 고려하라.


네 아이들은 네가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아야 해.




대학을 선택하려는 10대들의 부모는 부모의 욕망에 따라 대학을 선택하라고 10대들을 압박해서는 안 된다.


압박감을 느끼는 십대들은 부모들의 통제를 피하는 방법으로 완전히 다른 선택을 할 수도 있다.




규칙적이든 식이요법적이든 자녀에게 탄산음료를 절대 먹이지 마십시오.


우유, 물 또는 무설탕 주스와 같은 영양소와 비타민이 가득한 음료만 제공하십시오.




오이, 당근, 시큼한 피클은 메쉬 티더에 넣어 이를 자를 때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기에게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이가 끓는 고리처럼 씹을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지만, 맛있는 물건은 훨씬 더 갉아먹기 쉽다.


아이가 씹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하루하루의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유아용 장난감의 다양성을 유지하십시오.


심심하지 않도록 한동안 가지고 놀지 않은 장난감으로 바꾸고, 모든 장난감을 최대한 활용한다.


아이들은 장난감이 마음에 들지 않는 한 금방 흥미를 잃을 수 있다.


자주 회전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장난감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점점 더 많은 새로운 장난감을 살 필요 없이 아기에게 흥미를 줄 수 있다.




아이들은 유용하고, 소속되고, 자율감을 갖기를 원한다.


당신이 집안일을 하는 동안 그들에게 할 집안일을 제공할 때, 당신은 그들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식기 세척기를 비울 때 자녀가 은식기를 건네도록 하십시오.


세탁물을 접을 때, 당신의 아이를 위해 양말을 옆에 두어라.


이와 같은 업무는 그들이 독립심을 느끼도록 도와주고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어린 자녀가 정크 푸드를 먹도록 유혹하거나 구걸할 수 있는 곳에 정크 푸드를 집에 두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해로운 과자를 집에 보관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마 그들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단것과 다른 정크 푸드는 할로윈과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특정한 휴일만을 위한 것이라는 점을 강조해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ADHD와 같은 행동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바쁘게 하는 것을 잘 할 것이다.


이런 장애를 가진 아이들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하루 종일 충분히 바쁘지 않으면 통제력을 잃기 쉽다.


공원으로의 여행이나 자전거 타기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운동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어려운 행동을 할 때는 처벌보다 긍정적인 강화가 더 효과적이다.


때때로, 이러한 부정적인 행동들은 아이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많은 어린이들이 어떻게 하면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자녀들에게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자녀들에게 자신의 표현을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모든 아이들은 노는 것을 즐긴다.


그들은 놀 시간이 필요하다.


부모들은 자녀들이 혼자 놀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좋은 부모는 자녀들로부터 좋은 행동을 칭찬하는 시간을 만든다.


아이들은 자연히 관심을 갈망한다.


만약 그들이 좋은 행동으로 제대로 칭찬받지 못한다면, 그들은 대신 나쁜 행동을 함으로써 주목을 받을 수도 있다.


자신을 행동하고 있는 아이를 무시함으로써, 부모는 미래에 덜 즐겁고 부정적인 행동을 요구하게 된다.




아이들은 그들이 지켜야 할 규칙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필요하다.


만약 자녀들이 자녀들에게 순응하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그 결과에 대해 인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규칙을 제대로 보는 것은 자녀들에게 필요한 경계를 제공할 것이고, 또한 자녀들에 대한 사랑과 선의를 반영할 것이다.


정해진 일련의 규칙들을 갖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육아 시간을 단순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녀가 살기 전에 성숙과 이정표의 다양한 단계에 대해 배우십시오.


너는 항상 좋은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어.